[Direct3D] 랜더링에 관한 팁
컴퓨터공학/게임프로그래밍 2011. 10. 15. 17:05
보통 이런식으로 랜더링을 수행합니다.
지형 매트릭스 설정
지형에 대한 머터리얼설정.
지형에대한 렌더스테이트및 텍스처스테이지등등 설정
지형에대한 텍스처 설정
지형 드로우
나무 매트릭스 설정
나무에 대한 머터리얼설정.
나무에대한 렌더스테이트및 텍스처스테이지등등 설정
나무에대한 텍스처 설정
나무 드로우
캐릭터 매트릭스 설정
캐릭터에 대한 머터리얼설정.
캐릭터에대한 렌더스테이트및 텍스처스테이지등등 설정
캐릭터에대한 텍스처 설정
캐릭터 드로우
지형에 대한 머터리얼설정.
지형에대한 렌더스테이트및 텍스처스테이지등등 설정
지형에대한 텍스처 설정
지형 드로우
나무 매트릭스 설정
나무에 대한 머터리얼설정.
나무에대한 렌더스테이트및 텍스처스테이지등등 설정
나무에대한 텍스처 설정
나무 드로우
캐릭터 매트릭스 설정
캐릭터에 대한 머터리얼설정.
캐릭터에대한 렌더스테이트및 텍스처스테이지등등 설정
캐릭터에대한 텍스처 설정
캐릭터 드로우
이런방식은 랜더링루틴이 너무 길어지므로 관리자를 따로 만들어서 쓰는방법을 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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